선교사편지

성옥현·김명미선교사(인도네시아) 선교편지
2024-09-07 13:45:30
신집사
조회수   32

1. 인도네시아 독립기념일
인도네시아도 일본으로부터 독립한 날이 1945년 8월 17일로 우리나라와 거의 같습니다. 독립 79주년을 기념하며 매년처럼 저희 마라나타 학교에서도 독립기념일 의식을 가졌습니다. 한국 학교에서는 볼 수 없는 군대식 제례 의식을 아직도 행하는 모습이 생소해 보이 지만 요즘 아이들에게 잊혀져 가고 있는 독립기념일을 기억하고 인도네시아를 위해 다같이 기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 교직원들과 만남을 위해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잠시 멈추어 서서 주변을 돌아보려고 마라나타 학교 교직원들 (32명)과 일대일 면담을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새로 들어온 교직원들도 많이 있어서 제가 그들에 대해 너무 모르는 것 같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단순한 호구 조사가 아니라 그들의 삶의 고민과 가정의 어려움을 듣고 그들을 위해 기도해 줄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엘샤다이 교회 토요성경학교를 위해
엘샤다이교회에서 전도를 목적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 '즐거운 토요일'(Sabtu Ceria)이라는 타이틀로 토요성경학교를 하고 있습니다. 교회 주변에 사는 아이들이 매주 20~30 여명 모이는데 날씨에 따라 인원수가 중구난방이기는 합니다. 대부분 기독교인(개신교, 카톨릭) 가정에서 오는 아이들이지만 이들이 매주 이 시간을 사모하며 이 시간 듣는 복음의 말씀을 통해 예수를 잘 믿는 아이들로 자라날 수 있도록, 또 바라기는 주님을 믿지 않는 아이들도 많이 와서 복음을 듣고 구원받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