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편지

홍마뉴엘·신애선교사(GMF) 선교편지
2024-09-14 17:19:44
신집사
조회수   33

주님의 이름으로 진주교회 성도 여러분께 문안드립니다.

지난 8월 초에 "변화하는 세계 기독교와 선교"라는 주제로 제가 사역하고 있는 한국선교연구원(KRIM)에서 선교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세계 기독교" 주제가 어떤 선교 운동보다는 선교의 본질과 성찰에 기반하였음을 강조하였고, 오늘날 불확실한 환경 가운데에서 "선교의 자리"를 인식하는 중요한 패러다임으로 소개하였습니다. 여러 선교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의미 있는 모임을 가졌습니다. 7월 초에 KRIM이 발행하는 현대선교 29호를 위한 편집회의에서 "기독교 변증과 선교"라는 주제를 정했습니다. 최근 다른 어떤 시대보다도 새로운 많은 이슈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 표면적인 답변을 제시하기보다는 성찰적인 관점으로 기독교 선 교의 본질과 세상 가운데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의 중요성을 강조하려고 합니다. 적합한 선교학자들의 기고가 이뤄지고 발행이 순조로울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선교연구기관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것들이 잘 갖춰져서, KRIM에서의 사역이 열매를 맺어갈 수 있도록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홍 선교사가 KRIM에서 섬기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지혜를 주시도록

2. 하반기에 이뤄질 "2024 한국선교현황"을 위한 조사가 어려움 없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3. 신선교사가 국내 다문화 이주민 아이들 중 언어 문제로 적응하지 못하는 아이들을 가르치는데, 특별히 건강을 지켜주셔서 지속적으로 잘 감당하도록.

4. 둘째(지인)가 8월말 대학 졸업 후 사회에 진출하는 길에 하나님께서 올바로 인도해주시도록.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